HOME<참여마당<자유게시판
Board

이 름 : 이 중 희
민주평통포천시협의회 유럽협의회와 업무협약식. 첨부파일 :
뉴스 > 사회종합      


민주평통, 유럽지역회의와 업무협약체결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을 이룩에 뜻 모아

이선재 기자 / abw6732@hanmail.net입력 : 2018년 09월 18일
트위터트위터페이스북페이스북밴드밴드카카오스토리카카오스토리



ⓒ 포천신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포천시협의회는 지난 17일 한화리조트 야외가든에서 유럽지역회의자문위원110여명과 협의회 간부위원들이 모인가운데 남유럽협의회와 자매결연식을 맺고 상호 MOU를 체결했다.

이번 유럽지역회의 방문은 18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되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해외지역회의 참석차 방문해 머무는 일정동안 한탄강하늘다리, 산정호수 등을 둘러보며, 포천의 아름다움에 감탄했다.

민주평통유럽지역회의 박종범 부의장은 인사말에서 “물 맑은 대한민국 중에서도 포천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포천시협의회와 남유럽협의회간의 자매결연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을 위해 마음과 뜻을 같이하자”고 전했다.

자매결연을 맺은 진병철 남유럽협의회장은 “양 지역 협의회는 평화통일과 공동발전의 기반확충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상호협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각오를 전했다.

이중희 포천시협의회장은 “오성과 한음, 최익현, 양사언, 사육신 유응부, 명재상 박순, 민족대표 33인의 권동진·박동완·이종일, 춘천교구 유일한 천구교의 성지이기도한 포천시는 풀 한포기와 돌맹이 하나에도 출절과 문화의 향기, 예술의 혼이 진하게 배인 도시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고 다시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남유럽협의회와 우의를 돈독히 하고 국민화합과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을 이룩하는데 뜻을 같이할 것을 협의하여 1부씩 보관한다.




ⓒ 포천신문




ⓒ 포천신문




ⓒ 포천신문




ⓒ 포천신문




ⓒ 포천신문




ⓒ 포천신문



이선재 기자 / abw6732@hanmail.net입력 : 2018년 09월 18일  
- Copyrights ⓒ포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


2018-09-20

민주평통포천시협의회 유럽협의회와 업무협약식.(현재글)
 

이전글 : <사복3급폐지> 사회복지사 2급 준비를 서둘러야 합니다 !
다음글 : [10.12]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특별기획연주회 - 콘체르토 vs 콘체르토